(MHN 권진아 인턴기자) 그룹 위너 강승윤이 오랜만에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5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2025-26 강승윤 : PASSAGE #2 CONCERT TOUR SPOT VIDEO'를 게재했다. 약 4년여 만의 솔로 콘서트 투어를 개최하게 된 강승윤은 영상을 통해 공연을 준비하는 마음가짐과 포부를 직접 전했다.
강승윤은 최근 발매한 솔로 정규 2집 'PAGE 2'를 비롯해 새로운 무대로 풍성하고 완성도 높은 공연을 자신했다. 그는 "한층 자유롭고 에너지가 살아있는 퍼포먼스로 여러분께 특별한 순간을 선물해 드리고자 한다. 오랜만에 만나는 만큼 정말 많이 준비했다"고 전했다.
"같은 공간에서 음악으로 호흡할 그 시간을 기다리고 있겠다"는 강승윤의 바람에 이어 그간 음악 여정을 엿볼 수 있는 콘서트 하이라이트 장면들이 펼쳐졌다. 지난 2021년 첫 솔로 콘서트부터 올해 개최한 위너 콘서트 등 생생한 현장의 열기가 담겨 다가오는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강승윤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부산 KBS홀에서 이번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후 오는 1월 3일 대구, 1월 17일 대전, 1월 24일 광주, 2월 28일 및 3월 1일 서울에 이어 3월 14일 오사카, 3월 15일 도쿄까지 국내외 7개 지역을 종횡무진하며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