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러블리즈 진, ♥남친 공개+결혼 암시..팀 복귀 요구엔 "NO" 일축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진(박지우)가 팀 복귀 계획에 선을 그었다.

지난 4일 진은 SNS를 통해 남자친구와 함께 한 데이트 현장을 담은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해당 게시글 이후 "어떻게 남자친구분을 만나게 되었나"라는 한 누리꾼의 질문에 "원래 첫만남썰은 영상으로 풀어야 재미나는 것 아니냐"라며 남자친구임을 인정했다.

또한 "내년에 결혼 계획이 있으신가"라는 팬의 질문에는 "원래 이런 것은 깜짝으로 발표해야 하는 것 아닌가. 내년엔 여러모로 좋은 소식이 많을 예정"이라고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는 "언니 '러블리즈' 활동을 할 생각이 있긴 한건가. 아니면 아예 그만둘건가. 후자면 언급해서 팬들 희망고문 하지 말아달라"라는 한 누리꾼의 질문에는 "없어요!"라고 단호히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저런 글 신경 쓰지 말라"라는 다른 팬의 글에는 "정말 웃긴게 팔로우 하지도 않고 저렇게 보낸 것"이라며 "굳이 굳이 찾아와서. 참 그 노력이 가상하다"라며 불편한 기색을 내비쳤다.


그러면서 진은 "나도 이젠 정말 하나하나 대응하는 거 지치고 내 이미지만 안 좋아지는 거 아는데 나 나름대로 열심히 살고 있는데 피해니 뭐니 말 같지도 않은 말을 하니까. 그래도 나를 응원해 주는 사람이 더 많다는 걸 아니까 내 걱정은 하지 마라"라고 덧붙였다.

한편 진이 속한 러블리즈는 ‘Ah-Choo’, ‘ 종소리’, ‘지금, 우리’, ‘안녕’, ‘Destiny’, ‘그날의 너’ 등의 히트곡을 냈지만, 지난 2021년, 전속계약 만료로 '마의 7년'을 넘기지 못하고 해체됐다.

이후 지난해에는 10주년을 맞이해 약 4년 만에 완전체로 복귀,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를 진행하기도 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