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5 °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삼양사 메디앤서, 첫 팝업스토어 공개…오프라인 소통 확대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서예림 기자]

삼양사는 5일부터 오는 14일까지 10일간 서울 성수동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1에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의 팝업스토어 '스티키 걸스 파티(Sticky Girl's Party)'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레티놀' 라인의 신제품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와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세럼'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레티놀 라인의 핵심 특징인 쫀쫀하게 늘어나는 '실타래 제형'에서 착안해 제품의 점탄성과 밀착력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스티키 걸스 파티(Sticky Girls Party)'를 콘셉트로 삼았다. 'Sticky(끈적한, 달라붙는)'한 질감에서 오는 재미 요소를 공간 전반에 풀어내며 제품 특성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한 것이다.

현장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브랜드존 인증샷 촬영을 위한 포토존 혜택을 제공하는 기프트존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자연스럽게 제품의 효과와 콘셉트를 경험하도록 했다. 각 존은 고객 참여형 체험 중심으로 운영돼 방문객은 안내 팜플렛을 받아 체험 참여 시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브랜드존에서는 실타래 마스크의 제형과 효능을 소개한다. 방문객이 흰색 펜으로 미션카드에 적힌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글자를 순서대로 이어 그리면 실타래 텍스처가 드러나도록 구성해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다.

포토존은 호텔 파우더룸 스타일로 꾸며졌다. 방문객은 마스크팩 모양의 대형 조형물과 화장대 위에 전시돼 있는 제품을 소품처럼 활용해 자유롭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메디앤서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미션이 완료된다.

기프트존에선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선 두가지 체험을 통해 스탬프를 모은 방문객은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 1매와 어바웃미 메이플 세라 비건 핸드버터 본품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준비된 샘플을 스쿱으로 퍼 담은 만큼 받아갈 수 있는 스쿱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구매 프로모션도 동시에 운영된다. '레티놀' 라인의 신제품 2종을 각각 3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최대 레티노이드 마스크 4매와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세럼 본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메디앤서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뿐 아니라 현장 방문도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박성수 삼양사 H&B사업PU장은 "그동안 온라인으로만 소통해온 메디앤서가 처음으로 마련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라 더욱 의미가 있다"며 "연말 분위기에 맞춰 파티 콘셉트로 꾸민 공간인 만큼 방문객들이 편하게 즐기며 브랜드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ER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계엄령 갑질 공무원
    계엄령 갑질 공무원
  2. 2정국 윈터 열애설
    정국 윈터 열애설
  3. 3내란 특검 추경호 기소
    내란 특검 추경호 기소
  4. 4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5. 5정근식 교육감 평화통일교육
    정근식 교육감 평화통일교육

이코노믹리뷰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