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친애하는 X' 스페셜 OST 앨범 발매…림킴·민니 가창곡 수록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BGM도 수록…5일 음반 예약 판매 시작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모스트콘텐츠는 티빙 드라마 ‘친애하는 X’ 스페셜 OST 앨범 음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친애하는 X’는 지옥에서 벗어나 가장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위해 가면을 쓴 주인공 백아진과 그에게 잔혹하게 짓밟힌 ‘X’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김유정, 김영대, 김도훈, 이열음 등이 주연을 맡은 작품으로 지난달 베일을 벗었다.

OST 앨범에는 림킴(김예림)의 ‘런 앤드 런’(Run & Run), 일레인의 ‘인세인’(Insane), 아이들 민니의 ‘데빌스 앤젤’(Devil‘s Angel), 샘 옥의 ’굿바이‘(Goodbye), 코코나의 ’에고‘(Ego), 올리비아 마시의 ’아이즈 온 미‘(Eyes On Me) 등을 수록했다. 가창곡뿐만 아니라 극의 몰입도를 극대화한 25곡의 BGM도 앨범에 함께 실었다. 드라마 속 명장면을 담은 스틸컷, 미공개 화보, 포토카드, 엽서, 랜티큘러 카드, 전단지, 스티커 등 구성품도 다양하다.

’친애하는 X‘의 음악은 ’부부의 세계‘, ’스위트홈‘, ’동백꽃 필 무렵‘, ’태양의 후예‘ 등 여러 히트 드라마에 참여해온 음악 감독 ’개미‘가 총괄했다. 모스트콘텐츠는 “개미 음악감독은 다크 서스펜스 장르인 ’친애하는 X‘의 긴장감과 인물들의 심리적 흐름을 절묘하게 포착해 음악에 녹였다”며 관심을 당부했다.

’친애하는 X‘ OST 앨범 전곡 음원은 오는 8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2연패
    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2연패
  2. 2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3. 3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4. 4이정효 수원 삼성행
    이정효 수원 삼성행
  5. 5김영환 돈봉투 수수 의혹
    김영환 돈봉투 수수 의혹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