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4.4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TGA 2025서 '칠대죄: 오리진' 신규 트레일러 공개 예정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넷마블은 신작 오픈월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Origin)'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오는 11일 열리는 글로벌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 2025'에서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연출로 '일곱 개의 대죄' 지식재산권(IP)의 멀티버스 세계관을 강조한다. 멀티플레이 콘텐츠와 처음 공개되는 신규 보스 몬스터 3종을 통해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이 지닌 오픈월드 액션 RPG의 매력을 전 세계 게이머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넷마블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 대표 이미지. [사진=넷마블]

넷마블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 대표 이미지.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게임스컴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NL), 도쿄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 지스타 등 주요 글로벌 무대에서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관심을 높여왔다.

지난 10월에는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진행했으며, 참가자 설문에서 응답자의 95%가 '정식 출시 후에도 플레이할 의향이 있다'고 답할 만큼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내년 1월 28일 콘솔·PC·모바일 플랫폼으로 글로벌 동시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shl22@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이경 유재석 통화
    이이경 유재석 통화
  2. 2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3. 3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4. 4이이경 놀뭐 하차 해명
    이이경 놀뭐 하차 해명
  5. 5야구 FA 계약
    야구 FA 계약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