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3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진천군에 이웃돕기 성금-고향사랑기부금 기탁 이어져

국제뉴스
원문보기
[이재기 기자]
(제공=진천군청)

(제공=진천군청)


(진천=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주식회사 주복철강(대표 이병갑)은 5일 진천군청을 방문해 이웃사랑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2015년 진천 산수산업단지에 입주한 주식회사 주복철강은 스마트팩토리 시스템 도입과 자동화 설비를 보유, 연간 18만톤의 다양한 철강제품 생산이 가능한 기업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연말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는 등 나눔 선도 기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병갑 대표는 "추운 겨울날이 지속되는 요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더 넓은 범위에서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제공=진천군청)

(제공=진천군청)


같은 날, 신유철 북경 천진 대기공조㈜ 대표도 진천군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신 대표는 올해로 3년 연속 진천군에 기부를 이어가며 고향사랑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신 대표는 "고향사랑기부가 고향 진천을 위한 중요한 재원이 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더욱 많은 이들이 참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3년 연속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해 주신 신유철 대표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번 기부금은 진천군의 고향사랑기부금사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앞으로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신 대표는 진천 이월면 출신으로 이월초·중학교를 졸업한 후 대전 한온시스템㈜에서 생산업무를 담당했으며 이후 아성공조(주) 대표이사를 거쳐 현재 북경 천진의 대기공조(주) 대표이사직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사과 배 선물
    사과 배 선물
  2. 2이재명 대통령 언어 순화
    이재명 대통령 언어 순화
  3. 3윤영호 통일교 의혹
    윤영호 통일교 의혹
  4. 4롯데 교야마 영입
    롯데 교야마 영입
  5. 5홍명보 감독 베이스캠프
    홍명보 감독 베이스캠프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