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5.0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부산근현대역사관 '근현대의 겨울, 미리크리스마스' 팡파르

국제뉴스
원문보기
[김옥빈 기자]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오는 13일, 부산근현대역사관 본관 야외광장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프로그램 '근현대의 겨울, 미리크리스마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미리 나누는 자리로, 가족 단위 시민부터 청소년·어린이까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주요 프로그램은 2인조 팝페라 갈라 공연, 기억상점 플리마켓, 시민 체험 부스로 구성된다. 오후 4시에는 팝페라 팀 '아트라움'이 무대에 올라 '화이트 크리스마스', '오 홀리 나잇' 등 명곡을 선보이며, 관객과 함께하는 작은 캐롤 콘서트를 연출한다.

플리마켓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지역 셀러들이 참여해 수공예품, 감성소품, 석고 방향제, 타로체험 등 다양한 상품과 체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시민들은 지역 아티스트와 직접 교류하며, 문화와 소비가 결합된 새로운 경험을 누릴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역사관을 단순한 전시 공간을 넘어, 생활문화 커뮤니티 허브로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세대와 계층을 아우르는 열린 공연과 체험을 통해 시민들에게 일상의 여유를 선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성시경 매니저 횡령
    성시경 매니저 횡령
  2. 2롯데 교야마 영입
    롯데 교야마 영입
  3. 3월드컵 베이스캠프 선정
    월드컵 베이스캠프 선정
  4. 4손흥민 트로피
    손흥민 트로피
  5. 5최가온 하프파이프 우승
    최가온 하프파이프 우승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