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5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자백의 대가', 오늘 전 세계 동시 공개…전도연·김고은 미스터리 호흡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자백의 대가'가 오늘(5일) 오후 5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동시 공개된다.


총 12부작으로 구성된 '자백의 대가'는 살인 사건을 둘러싼 두 여성의 비극적 연대와 거짓과 진실 사이에서 펼쳐지는 심리적 게임을 그린 한국형 미스터리 스릴러다.

이 작품은 제작 단계부터 전도연과 김고은이라는 강력한 캐스팅, 연출 이정효 감독, 각본 권종관 작가 등 탄탄한 제작진으로 주목받았다. 전도연은 억울하게 살인 누명을 쓴 미술 교사 '안윤수'를, 김고은은 교도소에서 '마녀'로 불리는 미스터리한 인물 '모은'을 연기하며 강렬한 연기 대결을 예고한다.

이정효 감독은 극한 상황 속 인물들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포착하며 시청자 몰입도를 높였고, 권종관 작가는 '자백의 대가'를 통해 죄와 벌, 구원의 의미를 탐구하는 묵직한 메시지를 담아냈다. 단순한 범죄 추적극을 넘어서, 인물 각각의 목적과 선택에 따른 심리 게임이 밀도 있게 전개된다.

박해수는 냉철한 검사 '백동훈' 역으로, 진선규는 전직 권투선수 출신 변호사 '장정구'로 분해 극의 긴장감과 인간미를 더한다. 네 배우가 만들어내는 탄탄한 앙상블은 '자백의 대가'의 가장 큰 관전 포인트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 전부터 예고편과 스틸컷 분석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 '자백의 대가'는 넷플릭스가 선보이는 한국 미스터리 스릴러의 새로운 기준이 될 전망이다. 강렬한 서스펜스와 예측불허 전개가 시청자들을 단숨에 몰입시킬 준비를 마쳤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호중 성탄절 특사
    김호중 성탄절 특사
  2. 2이재명 시계
    이재명 시계
  3. 3내란재판부 위헌성 우려
    내란재판부 위헌성 우려
  4. 4문정희 춤 실력
    문정희 춤 실력
  5. 5최유림 유서연 활약
    최유림 유서연 활약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