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컨시 북스(공동대표 오우석ㆍ이해원, 이하 하이컨시)가 2027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연간 수학 커리큘럼을 한 번에 제시하고, 구매 후 정기구독처럼 도서가 자동 배송되는 ‘이해원연구소 교재패스(인터그레이트 저)’ 패키지를 지난 11월 28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해원연구소 교재패스’는 수험생이 1년 동안 무엇을, 언제,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수학 기초 개념부터 기출 유형 풀이, 실전 모의고사까지 단계별 학습 로드맵을 제시해 학습 계획 수립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의 부담을 줄였다.
특히 한 번의 결제로 수학 개념서ㆍ기출문제집ㆍ실전 모의고사가 학기별 일정에 맞춰 순차 배송되는 자동 배송 시스템을 도입해 학습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지원한다. 수험생들은 초기에 한 번만 결제해두면 이후 각 학습 단계와 시기에 맞춰 필요한 교재를 자동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인터그레이트 관계자는 “수학 영역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분은 ‘1년 학습을 어떤 흐름으로 가져갈 것인가’라는 전략”이라며 “이번 패스는 개념-문제풀이-기출로 이어지는 학습 흐름을 수능 일정에 맞춰 체계적으로 설계한 것이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패키지는 수학 개념부터 실전까지 전 범위를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스’와 기출 중심의 핵심 구성으로 실전 감각을 강화하는 ‘스탠다드 패스’로 나뉜다. 두 상품 모두 수학Ⅰㆍ수학Ⅱㆍ확률과통계ㆍ미적분ㆍ기하 영역을 대상으로 단계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또한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저자 인터그레이트가 직접 제작한 최신 기출과 앞으로 시행될 모의고사 문항에 대한 분석서 ‘Integrity(인터그리티)’ 4종과 2027학년도 6월 평가원 대비 이해원 모의고사 1회분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수험생 선호도를 반영해 제작한 한정판 굿즈(스터디 키트, 태블릿 거치대, 수학 노트, 모의고사 보관함)도 포함되며, 패키지 유형에 따라 사은품 구성은 다르게 적용된다.
하이컨시 관계자는 “정기구독형 교재패스는 수험생이 필요한 시점에 적절한 학습 단계를 밟을 수 있도록 교재가 자동 배송되는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라며 “수능 수학 1등급을 목표로 장기적인 학습 관리가 필요한 수험생이라면 제시된 연간 커리큘럼을 따라가는 것만으로도 안정적인 수능 대비가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수학 교재패스 상품 구성과 혜택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이컨시가 운영하는 시대인재북스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