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6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832가구 배후 수요”…‘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 단지 내 상가 17일 공개 입찰

매일경제 조성신 매경 디지털뉴스룸 기자(robgud@mk.co.kr)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금오생활권1구역 재개발정비사업
대단지 고정수요·주변 유동인구 확보
지상 1~ 2층 9개 점포 공급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 투시도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 투시도 [현대건설]


대단지 아파트 고정 수요를 누릴 수 있는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 단지 내 상가의 입찰이 진행된다.

5일 상가업계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는 금오생활권1구역 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단지다. 지하 3층~지상 32층 11개동 총 832가구 규모다. 단지 내 상가는 지상 1~2층, 총 9개 점포가 공급된다.

공급 방식은 내정가 공개 최고가 경쟁입찰이며, 오는 17일 오전 10시에 시작한다.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의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 중 입찰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한다. 동일인이 여러 호실에 입찰할 수 있다.

계약은 동·호수별 낙찰자 결정 후 즉시 진행한다. 입찰 보증금은 호실별 1000만원이며, 입금 기간은 12일 오전 9시부터 16일 오후 4시까지다.

단지 앞에 카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이 있고, 인근에 거성아파트를 비롯해 벽산아파트, 금오세아아파트 등 약 3000가구 규모의 주거타운이 형성돼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현재 단지는 사용승인을 완료했고, 이달 1일부터 아파트 입주가 진행 중이다. 실입주 시기가 빠른 만큼 상가 입점 후 초기 수익 실현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가업계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는 브랜드, 입지, 미래가치까지 두루 갖춰 주목받고 있는 단지”라며 “해당 상가는 832가구 대단지의 고정 수요를 기반으로 미래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2. 2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3. 3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4. 4문정희 춤 실력
    문정희 춤 실력
  5. 5내란재판부 위헌 우려
    내란재판부 위헌 우려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