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6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LG, ‘통합우승 공약’ 팬 방문 LG전자 가전 설치 이행

매일경제 이한주 MK스포츠 기자(dl22386502@maekyung.com)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LG 트윈스가 통합우승 공약을 이행했다.

LG 박해민, 홍창기는 4일 서울 잠실야구장 인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장애인 거주시설 ‘신아원’과 ‘임마누엘집’에 LG전자 OLED TV를 방문 설치했다. 이로써 LG는 2025 KBO 미디어데이 당시 홍창기의 통합우승 공약을 이행하게 됐다.

박해민과 홍창기는 LG전자 플래그십 스토어 ‘D5’로 방문해 상담을 통해 두 기관에 설치할 OLED TV를 직접 골랐다.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산타로 분장한 두 선수는 ‘신아원’과 ‘임마누엘집’을 찾아 LG전자 OLED TV를 각 한 대씩 직접 설치를 진행하며 공약 이행과 동시에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사진=LG 제공

사진=LG 제공


사진=LG 제공

사진=LG 제공


두 기관은 LG가 위치한 지역 기반의 연대를 강화하고 연말을 맞아 보다 많은 팬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선정됐다. 이 밖에 LG전자 또한 설치된 2대의 OLED TV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힘을 보탰다.

박해민은 이번 활동 이후 “주장으로 이런 의미있는 활동을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 모두가 따뜻한 연말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홍창기는 “현장에 와 보니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동시에 팬들과 약속한 공약도 지킬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LG는 이번 활동을 통해 통합우승의 약속을 지킴과 동시에 팬 그리고 구단이 위치한 지역과 연대하는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이 이어질 수 있도록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LG 통합우승 공약 ‘팬 방문 LG가전 설치 이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LG 제공

사진=LG 제공


[이한주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