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5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2025 넷마블&코웨이 나눔 DAY', 지역 비영리기관 연계한다...'수익금+@' 기부 예정

MHN스포츠 김진수 인턴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MHN 김진수 인턴기자) 넷마블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사회 공헌 행사 '2025 넷마블&코웨이 나눔 DAY'가 열린다.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오는 9일 넷마블 사옥에서 '2025 넷마블&코웨이 나눔 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된 '나눔 DAY'는 사내 나눔 문화 활성화 및 참여 독려를 위해 전사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사회 공헌 행사다.

올해 행사는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체험 클래스를 운영하고 지역 내 비영리기관 연계 부스 운영을 통해 지역사회 참여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체험 존', '전시 존', '상생 존', '공연 존' 등 총 4개의 구역으로 분류돼 진행된다.

먼저 '체험 존'에서는 임직원 재능나눔 체험부스: 캐리커쳐 그리기, 하바리움 만들기, 넷마블조정선수단 체험부스: 로잉머신 체험하기, 코웨이 블루휠스 체험부스: 휠체어 농구 체험하기, 코웨이 체험부스: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기타 체험부스: 미니 플라워박스 만들기, 재생펠트 키링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이 열린다.


'전시 존'에서는 넷마블문화재단의 사회공헌 활동 소개를 비롯한 '어깨동무문고 소개 및 발간 도서 판매', '코웨이 공익활동 사진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상생 존'에는 굿윌스토어,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터치포굿, 오티스타, 천왕마을손길협동조합, 리바치인터내셔날, 소이프스튜디오, 에이드런, 업드림코리아, 리펭구르컴퍼니, 해다미, 파니스 등 지역 복지기관 및 공익상품을 판매하는 사회적 기업 총 12곳의 참여가 있을 예정이다.

이 밖에도 '공연 존'에서는 넷마블-코웨이 임직원들의 재능나눔으로 구성된 공연이 펼쳐진다.


한편, 넷마블문화재단은 '2025 넷마블&코웨이 나눔 DAY'의 행사 수익금과 그 수익금의 동일한 금액을 더해서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사진=넷마블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계엄령 갑질 공무원
    계엄령 갑질 공무원
  2. 2정국 윈터 열애설
    정국 윈터 열애설
  3. 3내란 특검 추경호 기소
    내란 특검 추경호 기소
  4. 4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5. 5정근식 교육감 평화통일교육
    정근식 교육감 평화통일교육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