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6 °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더 게임 어워드에 '칠대죄: 오리진' 영상 공개한다

게임메카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12월 12일 열리는 글로벌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 이하 TGA) 2025'에서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하는 오픈월드 액션 RPG 신작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방불케 하는 연출을 통해 일곱 개의 대죄 IP의 멀티버스 세계관을 강조한다. 아울러 멀티플레이 콘텐츠와 처음 공개되는 신규 보스 몬스터 3종을 소개한다. 이를 통해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이 지닌 오픈월드 액션 RPG로서의 매력을 전 세계 게이머에게 선보인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 부 이상을 기록한 인기 만화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액션 RPG다.

브리타니아 대륙 탐험, 위기 상황에서 영웅을 교체하는 태그 전투, 강력한 합기, 무기와 영웅 조합에 따라 변화하는 액션 등을 즐길 수 있다. 오픈월드에서 친구와 파티를 꾸려 모험을 떠나거나, 보스에 도전하는 등 다양한 멀티플레이 요소를 갖췄다.

현재 글로벌 사전예약 중이며, 참여자에게 플레이 초반 성장에 도움되는 창공의 돌풍 쌍검(무기), 무기 성장 재료 10개, 10만 골드 등을 제공한다.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별도 마켓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주인공 중 하나인 티오레, 뽑기권 10장, 영웅 성장 재료, 회복 요리 등을 증정한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내년 1월 28일 PC, PS5, 모바일로 글로벌 동시 출시한다. 넷마블은 출시에 앞서 게임스컴 ONL, 도쿄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 지스타 등 주요 게임쇼에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관심을 높여왔다. 아울러 지난 10월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호중 성탄절 특사
    김호중 성탄절 특사
  2. 2이재명 시계
    이재명 시계
  3. 3내란재판부 위헌성 우려
    내란재판부 위헌성 우려
  4. 4문정희 춤 실력
    문정희 춤 실력
  5. 5최유림 유서연 활약
    최유림 유서연 활약

게임메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