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1.2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평택 가볼 만한 곳, 계절의 정취를 담은 공원과 전통 시장의 매력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평택시는 경기도 남부에 위치하며, 넓은 평야와 서해안을 접하고 있어 자연과 산업이 조화롭게 발전한 도시다.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이곳은 고요한 자연 풍경부터 활기찬 전통시장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장소들을 품고 있다. 겨울의 차분함 속에서도 평택은 저마다의 색깔로 방문객을 맞이하며, 여러 가볼 만한 곳을 품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바람새마을

(ⓒ한국관광공사) 바람새마을


배다리생태공원 — 호수를 따라 걷는 고요한 산책길

죽백동에 위치한 평택의 배다리생태공원은 도심 속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다. 잘 정돈된 산책로는 고요한 호수와 어우러져 사색하기 좋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겨울의 맑은 공기 속에서 호숫가를 걷거나, 벤치에 앉아 수면 위로 드리워진 풍경을 감상하는 것도 좋다. 계절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탁 트인 시야는 방문객에게 평온함을 선사한다.

소풍정원 — 한적한 자연 속에서 즐기는 여유

고덕면에 자리한 소풍정원은 드넓은 잔디밭과 다양한 조형물이 어우러진 테마공원이다. 붐비지 않아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기에 적합하며, 잘 조성된 길을 따라 걷다 보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겨울 풍경은 고요하고 차분한 매력을 발산하며, 탁 트인 시야는 주변 자연경관과 조화를 이룬다. 햇살이 비추는 오후에는 따뜻한 온기 속에서 사색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통복시장 — 정겨운 정이 넘치는 전통 시장


평택 통복동에 위치한 통복시장은 1950년대부터 이어져 온 역사 깊은 전통시장이다. 과거 미곡시장과 우시장을 중심으로 형성되었으며, 현재는 600여 개의 점포가 상설시장과 5일장(매월 5일, 10일) 형태로 운영된다. 시장 골목을 따라 걸으면 활기 넘치는 상인들의 목소리와 고소한 먹거리 냄새가 어우러져 정겨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겨울 추위를 녹이는 따뜻한 음식들과 다양한 생활 용품들이 가득하여 볼거리가 풍부하다.

바람새마을 — 자연 속에서 즐기는 농촌 체험

고덕면에 위치한 바람새마을은 동요 '노을'의 무대인 진위천을 품고 있는 관광농원이다. 사계절 다양한 생태 체험과 농촌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겨울에는 차분한 시골 풍경 속에서 한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액티비티 미션 투어나 자전거를 타고 떠나는 생태 체험 등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 핑크뮬리나 유채꽃이 만개하는 계절은 아니지만, 겨울의 들판은 또 다른 고요한 아름다움을 전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