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8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손태진, '잇츠 손 타임' 전국투어로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 선보인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손태진이 '2025 손태진 전국투어 콘서트 잇츠 손 타임(It's Son Time)'으로 다시 한 번 전국을 물들일 준비를 마쳤다.

손태진, 서울 콘서트로 시작하는 전국투어…신곡 ‘사랑의 멜로디’ 첫 공개(출처=미스틱스토리)

손태진, 서울 콘서트로 시작하는 전국투어…신곡 ‘사랑의 멜로디’ 첫 공개(출처=미스틱스토리)


이번 투어는 12월 6~7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포문을 연다. 지난해 '2024 손태진 단독 콘서트 더 쇼케이스 전국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손태진은 더욱 확장된 음악 세계로 돌아온다.

'잇츠 손 타임'은 손태진의 깊어진 감성과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낸 공연으로, '신 국민가수'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존재감을 다시금 확인시킬 무대가 될 전망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신곡 '사랑의 멜로디'가 최초로 라이브 무대로 공개되며, 새로운 콘셉트의 스페셜 스테이지도 준비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손태진은 현재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에서 메인 DJ로 활약 중이며, 단독 웹 예능 '진이 왜 저래 시즌2'를 통해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 외에도 ENA '길치라도 괜찮아', SBS '열혈농구단'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음악, 라디오, 예능을 넘나들며 대중과 폭넓게 소통 중인 손태진이 이번 전국투어에서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계엄령 놀이 공무원 갑질
    계엄령 놀이 공무원 갑질
  2. 2박나래 매니저 논란
    박나래 매니저 논란
  3. 3평생학습도시 교육부
    평생학습도시 교육부
  4. 4김호중 가석방 심사
    김호중 가석방 심사
  5. 5웰바이오텍 주가조작
    웰바이오텍 주가조작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