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0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해인 "노출 콘텐츠로 건물주 됐다는 건 억울"… 40억 자산의 진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겸 크리에이터 이해인이 자신을 둘러싼 오해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3일 유튜브 채널 '원마이크'에 출연한 그는 경기도 김포에 위치한 2층 집과 40억원대 건물을 매입하기까지의 과정을 공개했다.

이해인, 피아노 유튜브 수익 오해 해명… “부동산 투자로 건물 매입”(출처=유튜브 채널 '원마이크')

이해인, 피아노 유튜브 수익 오해 해명… “부동산 투자로 건물 매입”(출처=유튜브 채널 '원마이크')


이해인은 "20대 초반부터 꾸준히 부동산 투자를 해왔고, 갖고 있던 부동산이 생각보다 크게 올라 건물을 살 수 있게 됐다"며 "높은 가격에도 매매가 이뤄져 다음 단계로 빨리 나아가야겠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앞서 그는 유튜브에서 노출 의상을 입고 피아노를 연주하는 콘텐츠로 주목받은 바 있다. 이후 '40억 건물주가 됐다'는 소식을 전하자, 일부에서는 해당 콘텐츠를 통해 수익을 얻은 결과라는 시선이 제기됐다.

이에 대해 이해인은 "오해들이 많다. 속옷 입고 피아노 쳐서 건물주 됐다는 기사는 안 썼으면 좋겠다. 너무 억울하다"고 토로했다. 이어 "유튜브에서는 피아노 저작권 문제로 수익이 발생하지 않았고, 날 살린 건 결국 부동산"이라고 강조했다.

이해인은 2005년 CF 모델로 데뷔해 드라마 '다섯 손가락', '지성이면 감천', '마녀의 성'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옹호 논란
    조진웅 옹호 논란
  2. 2양민혁 관중 사망 사고
    양민혁 관중 사망 사고
  3. 3박나래 모친 갑질 논란
    박나래 모친 갑질 논란
  4. 4살라 리버풀 불만
    살라 리버풀 불만
  5. 5김민재 케인 뮌헨
    김민재 케인 뮌헨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