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2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명수, 유명 캐럴 저작권료 1500억 소식에…"배 아프다, 우리나라 가수들도 힘내길" (라디오쇼)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박명수가 유명 캐럴 음악의 저작권료에 배 아프다고 밝혔다.

5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게스트 전민기와 함께 '검색N차트' 코너를 진행할 예정이었지만 스케줄 상 전민기가 참석하지 못했다.

그래서 특별히 '겨울남자- 박명수의 플레이리스트' 코너를 진행하며 청취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박명수는 라디오를 시작하며 "요란한 첫눈이네요. 어제 차타고 출근했다가 퇴근길에 3시간 걸렸네요. 너무 힘들어서 오늘은 지하철타고 출근했어요"라는 사연에 "녹은 빙판길도 조심해야해"라고 걱정했다.

이어, 박명수는 "머라이어 캐리 -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가 연말에만 저작권료 1500억 번다. 배아프다. 우리나라 가수들 힘내길. 기왕이면 우리나라 사람들이 벌면 좋다"고 덧붙였다.

본격적으로 노래추천 코너를 진행하며 박명수는 "겨울하면 생각나는 노래 많이 추천해달라"고 언급했다.


한 청취자가 DJ DOC-겨울 이야기 노래를 겨울 노래로 추천하자 "저도 예전에 인기 없을 때 나이트 DJ에서 이 노래 많이 틀었다"며 공감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소년범 논란
    조진웅 소년범 논란
  2. 2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3. 3반도체 설계 인력 양성
    반도체 설계 인력 양성
  4. 4이종범 회장
    이종범 회장
  5. 5송성문 선수
    송성문 선수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