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OSEN 언론사 이미지

'정보원' 허성태 '댄스 챌린지' 열정, 이시언도 말렸는데.."큰거 또 온다" 예고(씨네타운)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김나연 기자] 배우 허성태가 작품 홍보를 위한 남다른 열정을 전했다.

5일 오전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서는 영화 '정보원'의 김석 감독과 배우 허성태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정보원'(감독 김석)은 강등당한 후 열정도 의지도 수사 감각도 잃은 왕년의 에이스 형사 오남혁(허성태 분)과 굵직한 사건들의 정보를 제공하며 눈먼 돈을 챙겨왔던 정보원 조태봉(조복래 분)이 우연히 큰 판에 끼어들며 벌어지는 범죄 액션 코미디다.

앞서 허성태는 작품 홍보를 위해 다양한 댄스챌린지를 선보였던 바. 하지만 인터뷰를 통해 "제 SNS에 춤 추는 영상을 많이 올렸는데, (이)시언이 꼴도 보기 싫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에 허성태는 "이제 (댄스챌린지는) 멈췄다. 개봉 전까지 정말 열심히 했다"면서도 "하나 큰게 온다, 또. 큰게 준비하고 있다"라고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직접 아이디어를 내며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는 그는 "기상 하자마자 6시 반부터 (영상을) 계속 보낸다. 제작사 대표, 직원, 홍보사 열심히 하고있지만 저도 열심히 하고 있다. 제가 '이거 하겠다'고 컨펌받고 한다. 제 영화라 생각하고 열심히 하고 있다"라고 애정을 전했다.


한편 '정보원'은 지난 3일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SBS 파워F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평생학습도시 교육부
    평생학습도시 교육부
  2. 2계엄령 갑질 공무원
    계엄령 갑질 공무원
  3. 3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4. 4정국 윈터 열애설
    정국 윈터 열애설
  5. 5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