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스코비 |
코스피 상장사 인스코비의 뷰티 브랜드 '코랄헤이즈(Coralhaze)'가 지난 4일 제62회 무역의 날을 맞아 '200만불 수출탑'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 회사는 전년도 100만불 수출탑을 수상한 바 있다.
2023년 론칭한 코랄헤이즈는 지난해 자물쇠 모양을 본뜬 독특한 디자인의 '글로우 락 젤리 틴트'를 히트시킨 후 올해는 새로워진 여인의 감성을 담은 '듀 드롭 틴트'도 출시했다. 듀 드롭 틴트는 지난 8월 출시 이래 현재까지 국내외 고객들에게 50만개 이상 판매됐다.
코랄헤이즈는 글로벌 K팝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멤버 범규를 광고 모델로 내세워 우리나라와 일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일본 외에도 아시아권에서는 올해 대만의 대표 헬스 앤 뷰티 리테일 매장인 포야(POYA)를 비롯해 홍콩의 왓슨스(Watsons)에도 성공적으로 입점했다. 코랄헤이즈는 지난봄부터 미국 아마존(Amazon)의 온라인몰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이대기 인스코비 유통사업본부 상무는 "코랄헤이즈 브랜드 출시 2년 만에 200만불 수출을 달성하며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내년에는 더욱 감각적인 고품질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해외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함으로써 K-뷰티의 위상을 높이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스코비 유인수 회장은 2007년부터 한국입양어린이합창단을 후원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복지TV로부터 지난 2일 보건복지부장관상을 받았다.
박기영 기자 pgys@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