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3.7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로 불린 엄마의 두 얼굴,친딸 살인 사건의 전말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SBS '그것이 알고 싶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6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지역 유명 인사이자 '천사 가수'로 불렸던 40대 엄마 김 씨가 친딸을 살해한 혐의로 구속된 충격적인 사건의 전말을 파헤친다.

지난 9월 22일, 엄마 김 씨는 경남 남해의 한 병원 응급실에 딸 이서연(가명, 20세) 씨를 급히 이송했으나 딸은 이미 사망한 상태였다. 파일럿을 꿈꾸던 대학교 1학년생이었던 서연 씨의 시신에서는 오래되지 않은 시퍼런 멍과 심각한 화상 흔적 등 수상한 상처가 발견됐다. 병원 관계자는 "딸이 살아있다는 이상한 소리를 하고, 영안실로 옮기니까 엄마가 또 기절했다"고 전했다.

딸의 죽음을 받아들이지 못했던 엄마 김 씨는 유기치사 혐의로 긴급 체포되었다. 김 씨는 하루 전 소방 훈련 음향 장비 설치를 위해 경남 남해 문화원을 방문했는데, 이때 중상을 입은 딸 서연 씨는 차 안에 25시간 동안 쓰러져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딸의 상처에 대해 자신과는 무관하다고 주장한 엄마 김 씨는 교도소에서 지인에게 보낸 편지를 통해, 사실혼 관계에 있던 남성 안 씨(가명)가 딸을 실명할 정도로 폭행하고 성추행까지 저질렀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서울 유명 대학 의대를 졸업하고 미인대회 우승 경력까지 있는 김 씨는 지역사회에서 봉사활동과 선행으로 이름났고, 트로트 가수 및 홍보대사로 활동했다. 지인들로부터 '천사 가수님'이라 불릴 만큼 살가웠던 엄마 김 씨에게 감춰진 비밀은 무엇인지, 딸에게 잔인한 학대를 가한 진범은 누구인지를 6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추적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세호 유퀴즈 하차
    조세호 유퀴즈 하차
  2. 2정국 롤링스톤 프로젝트
    정국 롤링스톤 프로젝트
  3. 3황희찬 벤치 울버햄튼
    황희찬 벤치 울버햄튼
  4. 4서현 꿈이엔티와 전속계약
    서현 꿈이엔티와 전속계약
  5. 5살라 명단 제외
    살라 명단 제외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