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8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부산에서 바로 치앙마이·하노이·코타키나발루 떠나요"

디지털데일리 최민지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티웨이항공, 내년 1월부터 동남아 국제선 확대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티웨이항공은 내년 1월부터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태국 치앙마이, 베트남 하노이, 코타키나발루 노선 운항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부산-치앙마이 노선은 내년 1월8일부터 주 2회(목·일요일) 운항한다. 출발편은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7시25분 출발해 현지 시간 오후 11시15분 치앙마이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귀국편은 치앙마이에서 밤 12시15분에 출발해 오전 6시50분 부산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부산-하노이 노선은 내년 1월7일부터 주 2회(수·토요일) 운항한다. 출발편은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7시25분 출발해 현지시간 오후 10시40분 하노이 노이바이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귀국편은 밤 12시40분 출발해 부산에 오전 6시35분 도착한다.

부산-코타키나발루 노선은 내년 1월9일부터 주 2회(월·금요일) 운항한다. 출발편은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7시30분에 출발해 현지 시간 오후 11시45분 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귀국편은 밤 12시45분 출발해 부산에 오전 6시25분 도착한다. 요일별 스케줄이 다르며 자세한 운항 스케줄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부산에서 더 가까워진 동남아로 따뜻한 겨울 여행을 즐겨보길 바란다"며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부산발 국제선 네트워크를 꾸준히 확대하며 안전 운항과 고객 만족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계엄령 놀이 공무원 갑질
    계엄령 놀이 공무원 갑질
  2. 2박나래 매니저 논란
    박나래 매니저 논란
  3. 3평생학습도시 교육부
    평생학습도시 교육부
  4. 4김호중 가석방 심사
    김호중 가석방 심사
  5. 5웰바이오텍 주가조작
    웰바이오텍 주가조작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