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9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폭설에 직접 제설 작전..."내 집 앞 눈은 내가 치우자"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SBS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간밤 폭설이 내린 가운데 가수 임영웅이 직접 내리막길에 쌓인 눈을 치우는 모습을 공개했다.

임영웅은 지난 4일 밤 자신의 SNS에 "제설작전"이라는 글과 함께 올린 영상에서 패딩에 트레이닝팬츠 차림으로 넉가래를 들고 눈이 잔뜩 쌓인 집 앞 도로를 부지런히 치우는 모습을 공개했다. 굵은 눈은 쓸어내리기 무섭게 다시 바닥에 내려앉았고, 임영웅이 작업을 도중 머리와 어깨 위로 눈이 소복이 쌓이기도 했다.

그는 "눈길 운전 조심하세요", "돌아서면 쌓이고 돌아서면 또 쌓인다", "제설도 작전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때 화제를 모았던 KBS 박대기 기자의 눈사람 리포트를 패러디하며 "현장에 나와 있는 박대기 기자입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서울시에서는 내 집 앞의 눈은 건물 소유자 또는 관리자가 직접 치워야 하는 의무가 있다. 주간에는 눈이 그친 후 4시간 이내, 야간에는 다음날 오전 12시까지 건물 소유자, 점유자, 관리자가 해당 건축물 주변의 보도·이면도로·보행자 전용도로에 대해 제설·제빙 작업을 해야 한다. 제설 의무를 지키지 않을 경우 벌금 등 행정처분이 있을 수 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9~21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이어 2026년 1월 2~4일 대전, 1월 16~1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 2월 6~8일 부산에서 전국투어 'IM HERO(아임 히어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kykang@sbs.co.kr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