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2 °
서울경제TV 언론사 이미지

GS25, 우리은행과 손잡고 삼성월렛머니 전략가맹점 합류

서울경제TV 김민영 기자 melissa6888@sedaily.com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3000원 이상 결제 시 삼성월렛머니 포인트 1000점 지급
새해에도 다양한 금융 제휴 서비스 통해 혜택 확대 계획
GS25에서 고객이 삼성월렛머니를 통해 상품을 구입하고 있다. [사진=GS25]

GS25에서 고객이 삼성월렛머니를 통해 상품을 구입하고 있다. [사진=GS25]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1일, 삼성월렛머니 운영사인 우리은행과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삼성월렛머니 전략가맹점으로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

삼성월렛머니는 실물 카드 없이 은행 계좌를 연결해 충전·결제하는 충전식 선불 결제 수단으로 결제 시 포인트가 적립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GS25에서 삼성월렛머니로 결제하면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전략가맹점 제휴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GS25에서 삼성월렛머니로 3000원 이상 결제 시 삼성월렛머니 포인트 1000점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GS25는 이번 삼성월렛머니를 포함해 새해에도 다양한 금융 제휴 서비스를 통해 고객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다.

먼저 2026년부터 시작되는 대한민국 국방부 나라사랑카드 3기 사업(2026년~2033년)의 사업자인 신한은행, IBK기업은행과 제휴해 신한∙IBK 나라사랑카드 이용 고객에게 GS ALL 포인트 멤버십 연동 및 GS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KB국민은행과 협업해 금융·유통 공동 혜택을 담은 ‘KB–GS Pay 통장’을 2026년 1월 출시한다. 이 통장은 파킹금리 혜택을 제공하며, GS Pay 결제수단으로 연동 후 결제 실적에 따라 매월 최대 3개 상품을 ‘우리동네GS’ 앱 보관함을 통해 증정한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GS25는 금융사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 관점에서 결제·금융과 유통을 연결한 마케팅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김민영 기자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러셀 모마 MVP
    러셀 모마 MVP
  2. 2쿠팡 특검 문지석
    쿠팡 특검 문지석
  3. 3쿠팡 특검 수사
    쿠팡 특검 수사
  4. 4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5. 5SSG 버하겐 영입
    SSG 버하겐 영입

서울경제TV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