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흑백요리사2' 셰프 맛집, 네이버지도에 모았다…'네넷' 이벤트

뉴스1 신은빈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네이버지도 '저장 리스트' 공개…5일 1차 리스트에 약 30곳 포함

네이버 멤버십으로 넷플릭스 선택하면 식사 초대권 제공 이벤트



(네이버 제공)

(네이버 제공)


(서울=뉴스1) 신은빈 기자 = 네이버지도가 1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2' 일정에 맞춰 네이버지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등 주요 서비스를 연계한 '네넷'(네이버·넷플릭스) 이벤트를 연다.

이번 공동 마케팅은 지난해 11월부터 약 1년간 이어온 네넷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넷플릭스의 글로벌 콘텐츠와 네이버 서비스 연계를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네이버지도 애플리케이션(앱)에서는 '흑백요리사 2'에 출연하는 셰프들의 식당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저장 리스트'를 선보인다. 5일 공개한 1차 리스트에는 미슐랭 2스타를 받은 이준을 비롯해 손종원, 레이먼킴 등 약 30명의 셰프 식당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18일부터는 시즌 2 출연 셰프들이 운영하는 식당 목록 전체를 확인할 수 있다.

시즌 1에 출연했던 스타 셰프 최현석, 여경래, 임태훈, 박은영 등 10여 명이 추천하는 '비밀 맛집' 리스트는 네이버지도 앱 단독으로 공개한다.

인기 셰프들의 단골 식당과 숨은 맛집을 네이버지도 앱 내 발견탭에서 만날 수 있다. 메뉴, 주차 정보, 리뷰 등 상세 정보 확인부터 예약까지 지도 앱으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 제공)

(네이버 제공)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를 위한 '네넷 다이닝'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9일부터 1월 18일까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디지털 콘텐츠로 넷플릭스를 선택한 신규 가입자와 기존 사용자 중 이벤트 참여 신청자 10명을 선정해 '흑백요리사 2'에 출연한 셰프가 직접 준비하는 식사 초대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9일 공개되는 네넷 다이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자 중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을 지급한다.

be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2. 2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3. 3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4. 4문정희 춤 실력
    문정희 춤 실력
  5. 5내란재판부 위헌 우려
    내란재판부 위헌 우려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