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8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한라산 설경, 강원도 스키장" 파라타항공, 동계 프로모션

뉴스1 윤왕근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5㎏ 추가 수하물 제공



양양국제공항에서 제주로 향하는 파라타항공 A330(294석) 항공기./뉴스1 ⓒ News1 윤왕근 기자

양양국제공항에서 제주로 향하는 파라타항공 A330(294석) 항공기./뉴스1 ⓒ News1 윤왕근 기자


(양양=뉴스1) 윤왕근 기자 = 파라타항공은 단독 운항 중인 양양~제주 노선에서 겨울 시즌을 겨냥한 동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일까지 예매가 가능하며, 한라산 설경과 강원도 스키장 등 겨울 액티비티를 즐기려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편도 총액 2만 600원부터 시작하는 특가 항공권과 함께, 기본 수하물 15㎏에 추가로 5㎏ 무료 수하물을 제공해 고객 부담을 줄였다. 스키·등산 장비 등 겨울철 휴대 물품이 많은 여행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9월 30일부터 양양~제주 노선을 운항해 온 파라타항공은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해당 노선을 주 7회에서 주 14회로 증편하고, 오전·오후 출발편을 나눠 운영 중이다. 이를 통해 지역 간 교류 활성화와 교통 편의성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다.

파라타항공 관계자는 "겨울철 양양~제주 노선은 두 지역의 계절적 여행 매력이 극대화되는 시기"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탑승 기간은 내년 3월 28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파라타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gjh6548@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계엄령 놀이 공무원 갑질
    계엄령 놀이 공무원 갑질
  2. 2박나래 매니저 논란
    박나래 매니저 논란
  3. 3평생학습도시 교육부
    평생학습도시 교육부
  4. 4김호중 가석방 심사
    김호중 가석방 심사
  5. 5웰바이오텍 주가조작
    웰바이오텍 주가조작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