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속에서 열불나지만”…대선배 강부자에게 혼쭐났다는 이미숙, 무슨일이

매일경제 이상규 매경 디지털뉴스룸 기자(boyondal@mk.co.kr)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배우 이미숙이 대선배 강부자에게 혼난 사연을 공개했다. [사진출처 = 유튜브 영상 캡처]

배우 이미숙이 대선배 강부자에게 혼난 사연을 공개했다. [사진출처 = 유튜브 영상 캡처]


배우 이미숙이 대선배 강부자에게 혼난 사연을 공개했다.

이미숙은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미숙 숙스러운 미숙씨’ 채널에 “미숙한 건강찜 직접 개발한 소스 공개!+미니 텃밭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미숙은 유튜브 제작진이 촬영을 하기 위해 자택을 방문하자 “어떻게 지내셨습니까 감독님”이라며 공손하게 허리 숙여 인사했다.

PD가 어리둥절 하자 이미숙은 “앞으로 공손하게 존댓말을 하며 모시겠다. 강부자 선생님에게 혼났다”라고 말했다.

이미숙은 이어 “나이가 어린 사람이라도 공손하게 존댓말을 쓰라고 하셨다”며 “존댓말을 쓰고 되도록 화를 안내겠다. 속에서 열불이 나지만 존경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PD는 “지켜보겠다”고 했고 이미숙은 “뭐?”라며 발끈하더니 “죄송합니다. 참겠습니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제작진은 “무서우니까 존댓말 하지 마시라”라고 했고 이미숙은 다시 털털한 본래 모습으로 돌아갔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수능 만점자 왕정건
    수능 만점자 왕정건
  2. 2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3. 3이종범 회장
    이종범 회장
  4. 4박명근 상무 합격
    박명근 상무 합격
  5. 5송성문 선수
    송성문 선수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