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6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프링 피버' 안보현-이주빈, 불타는 심장과 찬바람 쌩쌩 로맨스 투샷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026년 1월 5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가 배우 안보현과 이주빈의 비주얼 합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스프링 피버'는 찬바람 쌩쌩 부는 교사 윤봄(이주빈 분)과 불타는 심장을 가진 남자 선재규(안보현 분)의 얼어붙은 마음을 녹일 핫!핑크빛 로맨스다. 극 중 안보현은 예측불허의 돌진형 남자 선재규 역을, 이주빈은 정체불명의 고등학교 교사 윤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오늘(5dlf) 공개된 투샷 스틸에는 서로를 팽팽하게 밀고 당기는 선재규와 윤봄의 흥미진진한 순간들이 담겨 있다. 등장할 때마다 마을 사람들의 시선을 빼앗는 '상남자' 재규는 윤봄에게 지속적으로 애정 공세를 펼치며 그녀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철벽을 치는 봄과 직진하는 재규의 대비가 흥미를 더하며 간질간질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평화롭던 마을을 발칵 뒤집은 선재규와 윤봄, 두 캐릭터가 펼쳐 보일 '선 넘는'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감성을 어떻게 건드릴지 이목이 쏠린다.

2026년 tvN의 첫 로맨틱 코미디인 새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는 2026년 1월 5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마체고라 대사 사망
    마체고라 대사 사망
  2. 2김은중 감독 책임
    김은중 감독 책임
  3. 3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4. 4프로농구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현대모비스
  5. 5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