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10.5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문화재단, 오는 9일 '넷마블&코웨이 나눔 데이' 개최

뉴스핌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넷마블문화재단은 오는 9일 서울 구로구 넷마블 사옥에서 '2025 넷마블&코웨이 나눔 데이(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6년부터 시작된 '나눔 데이'는 사내 나눔 문화 활성화 및 참여 독려를 위해 전사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사회공헌 행사다. 올해는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체험 클래스 운영과 지역 내 비영리기관 연계 부스 운영을 통해 지역사회 참여를 확대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오는 9일 서울 구로구 넷마블 사옥에서 '2025 넷마블&코웨이 나눔 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넷마블]

넷마블문화재단은 오는 9일 서울 구로구 넷마블 사옥에서 '2025 넷마블&코웨이 나눔 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넷마블]


이번 행사는 '체험 존', '전시 존', '상생 존', '공연 존' 등 총 4개의 구역으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체험 존'에서는 ▲임직원 재능나눔 체험부스: 캐리커쳐 그리기, 하바리움 만들기 ▲넷마블조정선수단 체험부스: 로잉머신 체험하기 ▲코웨이 블루휠스 체험부스: 휠체어 농구 체험하기 ▲코웨이 체험부스: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기타 체험부스: 미니 플라워박스 만들기, 재생펠트 키링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이 열린다.

'전시 존'에서는 넷마블문화재단의 사회공헌 활동 소개를 비롯해 '어깨동무문고 소개 및 발간 도서 판매', '코웨이 공익활동 사진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상생 존'에는 ▲굿윌스토어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터치포굿 ▲오티스타 ▲천왕마을손길협동조합 ▲리바치인터내셔날 ▲소이프스튜디오 ▲에이드런 ▲업드림코리아 ▲리펭구르컴퍼니 ▲해다미 ▲파니스 등 지역 복지기관 및 공익상품을 판매하는 사회적 기업 총 12곳이 참여한다.


이 밖에도 '공연 존'에서는 넷마블·코웨이 임직원들의 재능나눔으로 구성된 공연이 펼쳐진다.

넷마블문화재단은 '2025 넷마블&코웨이 나눔 데이'의 행사 수익금에 동일한 금액을 매칭해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shl22@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논란
    이이경 유재석 논란
  3. 3추경호 불구속 기소
    추경호 불구속 기소
  4. 4손흥민 동상
    손흥민 동상
  5. 5허경환 런닝맨 활약
    허경환 런닝맨 활약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