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6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13kg 감량’에 코 수술하더니…강남, 확 달라진 비주얼 [화보]

스타투데이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kim.miji@mkax.ai)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강남. 사진|볼드페이지

강남. 사진|볼드페이지


글로벌 K-컬처 디지털 매거진 볼드페이지(Bold Page)가 가수·방송인이자 크리에이터 강남과 함께한 오리지널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강남의 기존 에너지에 새로운 무드를 더해 그의 또 다른 면모를 발견하고, 보다 깊고 실험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볼드페이지는 한국을 포함한 7개국(한국·일본·대만·인도·멕시코 등)에서 동시 운영되는 글로벌 멀티 SNS 매거진이다. 뉴스·동영상인터뷰·숏폼, AI를 활용한 뮤직 비디오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제작하며 K컬처 기반의 글로벌 엔터테크 미디어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강남은 기존 방송·유튜브에서 보여온 친근한 에너지와는 또 다른, 성숙한 페르소나를 보여준다. 그가 가진 유쾌한 매력은 유지한 채 새로운 층위를 보여주는 면면이 새롭게 돋보인다. 레오파드 텍스처의 글램 무드, 아트워크 기반 데님 셋업, 미니멀한 수트 스타일링 등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며, 강남이 가진 또 다른 얼굴을 드러냈다.

강남. 사진|볼드페이지

강남. 사진|볼드페이지


볼드페이지 관계자는 “강남에게서 우리가 알고 있는 모습 너머의, 말하지 않았던 얼굴을 포착하고 싶었다”며 “스타의 이미지를 재해석하고 새로운 챕터를 여는 것은 볼드페이지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그 방향성을 선명하게 보여주는 결과물”이라고 전했다.

촬영 역시 볼드페이지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팀이 총괄했다. 콘셉트 개발부터 스타일링, 포토 디렉팅까지 전 과정에서 ‘새로운 해석’에 집중하며, 대중에게 익숙한 인물의 또 다른 가능성을 견고하게 제시했다.


강남은 촬영 소감에 대해 “제가 가진 에너지를 조금 다른 언어로 표현한 느낌이었다. 이런 스타일이 낯설지만, 동시에 앞으로 더 탐구해보고 싶은 영역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번 화보는 한국을 포함한 7개국 볼드페이지 SNS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추후 유튜브 ‘동네친구 강나미’에 올라온 확장 콘텐츠와 볼드페이지 공식 유튜브에 게재 예정인 인터뷰를 통해 화보 촬영 비하인드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강남은 앞서 ‘동네친구 강나미’를 통해 13kg 감량에 성공한 후 코 성형수술을 한 이야기까지 솔직하게 밝히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