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더 러닝 맨' 글렌 파월, 수건 한 장만 걸친 채 밧줄 타고 맨몸 액션

뉴스1 정유진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N컷]



'더 러닝 맨' 영상

'더 러닝 맨' 영상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더 러닝 맨' 측이 맨몸으로 건물 외벽에 매달리는 액션을 직접 소화한 글렌 파월의 짜릿한 활약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더 러닝 맨'은 실직한 가장 벤 리처즈(글렌 파월)가 거액의 상금을 위해 30일간 잔인한 추격자들로부터 살아남아야 하는 글로벌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참가하며 펼쳐지는 일을 그린 추격 액션 블록버스터.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5일 '더 러닝 맨' 속 글렌 파월의 찐 맨몸 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더 러닝 맨' 영상

'더 러닝 맨' 영상


'더 러닝 맨' 영상

'더 러닝 맨' 영상


'더 러닝 맨' 영상

'더 러닝 맨' 영상


'더 러닝 맨' 영상

'더 러닝 맨' 영상


'더 러닝 맨' 영상

'더 러닝 맨' 영상


공개된 영상에서 글렌 파월은 "헌터들한테서 도망치려고 옥상으로 올라갔고, 바깥에서 제 방으로 다시 들어가려고 하는 상황이에요"라고 밝히며 극한의 서바이벌에 참여한 벤 리처즈의 운명을 향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수건 한 장만 걸친 맨몸으로 밧줄에 매달려 건물 외벽을 타고 내려오는 짜릿한 액션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낸다.

점점 수사망을 좁혀오는 헌터들에게 금방이라도 잡힐 듯한 일촉즉발의 상황에 에드거 라이트 감독 특유의 재치가 가미된 이 장면은 팽팽한 긴장감으로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동시에 유쾌함을 더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한겨울 불가리아에서 매서운 추위에 맞서 맨몸으로 촬영에 임한 글렌 파월은 "좋습니다, 이래야 좀 '러닝 맨' 답죠"라며 여유 넘치는 모습을 보여 영화 속에서 선보일 강렬한 액션 활약을 향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한편 에드거 라이트 감독 특유의 리드미컬한 연출력과 몸을 사리지 않는 글렌 파월의 활약으로 도파민 풀충전 액션을 예고하는 '더 러닝 맨'은 오는 10일 개봉 예정이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수능 만점자 왕정건
    수능 만점자 왕정건
  2. 2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3. 3이종범 회장
    이종범 회장
  4. 4박명근 상무 합격
    박명근 상무 합격
  5. 5송성문 선수
    송성문 선수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