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4.2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배달의민족, 연말 카페 픽업 주문 최대 50% 할인

뉴스핌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연말을 맞아 유명 카페 프랜차이즈의 픽업 주문 시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픽업 서비스에서 12월 한 달간 주차별로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아메리카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연말을 맞아 유명 카페 프랜차이즈 픽업 주문 시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연말을 맞아 유명 카페 프랜차이즈 픽업 주문 시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먼저 7일까지 스타벅스 픽업 서비스 이용 시 선착순으로 아메리카노를 50% 할인 판매한다. 할인 금액 기준 2,350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어 8일부터 21일까지는 빽다방과 우지커피에서 픽업 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50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가 있는 12월 4주차와 5주차(22일~내년 1월 4일)는 투썸플레이스, 폴바셋, 파스쿠찌, 커피빈까지 참여 브랜드가 확대된다. 최대 2,95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 앞선 이벤트에 참여했던 스타벅스와 빽다방, 우지커피 역시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배민은 올해 4월 포장 서비스를 '픽업'으로 리브랜딩한 후 UI 개편과 마케팅 확대 등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다. 오는 10일부터는 픽업 지도뷰에 검색 기능을 추가해 지도에서 원하는 가게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현 위치 기반 탐색 기능 개선과 함께 할인 정보 표시로 편의를 높였다.

최종혁 우아한형제들 간편픽업TF장은 "픽업은 배달비가 들지 않아 업주 주문당 매출 증대에 유리하고 단골 확보에도 효과적"이라며 향후 다양한 마케팅과 기능 개선으로 접근성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mkyo@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민경훈 축의금 루머
    민경훈 축의금 루머
  3. 3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4. 4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5. 5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