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6.4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SPC 던킨, 랜덤으로 만나는 ‘심슨 미니파우치 5종’ 공개

이데일리 오희나
원문보기
심슨 가족 캐릭터 디자인 5종
해피오더 사전 예약시 혜택가 3900원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심슨 가족을 테마로 한 세 번째 굿즈 ‘랜덤 미니파우치 5종’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랜덤 미니파우치’는 ‘심슨 가족’에 등장하는 호머·마지·바트·리사·메기 캐릭터의 얼굴을 디자인에 적용했으며, 각 캐릭터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참(Charm) 장식을 더했다. 카드와 액세서리 등 간단한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크기의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제작됐으며, 스트랩을 달아 휴대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제품은 5종 중 랜덤으로 1종을 만날 수 있다.

던킨은 심슨 가족 테마의 ‘심슨 가족 홈웨어세트 2종’과 ‘심슨 유리컵세트’에 이어 세 번째 윈터 굿즈 ‘랜덤 미니파우치 5종’ 출시를 기념해 11일까지 일주일간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1만 2000원 이상의 제품 교환권을 구매하면 ‘랜덤 미니파우치’를 3800원 할인이 적용된 3900원에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앞서 두 번째 굿즈로 출시된 ‘심슨 유리컵세트’는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8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호머’, ‘마지’ 캐릭터를 디자인에 반영한 두 가지 디자인의 유리컵 2종으로 구성됐다.

행사 진행 매장 등 자세한 내용은 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휴대성과 실용성에 랜덤 뽑기 방식으로 재미 요소를 갖춘 이번 ‘랜덤 미니파우치’ 굿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복귀
    손흥민 토트넘 복귀
  2. 2박나래 갑질 논란
    박나래 갑질 논란
  3. 3린가드 심판 판정 개선
    린가드 심판 판정 개선
  4. 4BNK 김소니아 안혜지
    BNK 김소니아 안혜지
  5. 5가스공사 역전승
    가스공사 역전승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