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2년 열애, 회사원과 백년가약”…‘결혼 임신 동시 발표’ 日유명 걸그룹 멤버

매일경제 이상규 매경 디지털뉴스룸 기자(boyondal@mk.co.kr)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 출신 방송인 마츠무라 사유리(33)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하며 화제가 됐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 출신 방송인 마츠무라 사유리(33)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하며 화제가 됐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 출신 방송인 마츠무라 사유리(33)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하며 화제가 됐다.

마츠무라는 지난 3일 자신의 계정을 통해 해당 사실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그는 분홍빛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반려견을 안은 채 미소 짓고 있는 사진과 함께 “이번에 결혼했으며 새 생명을 얻게 됐다”고 썼다.

그의 결혼 상대는 도쿄 내 기업에 근무하는 연상의 비연예인 회사원으로 알려졌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5월 열애 사실이 처음 공개됐고 약 2년간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전해졌다.

열애설 보도 당시 마츠무라는 결혼에 대해 “전혀 그런 단계가 아니다. 지금은 일에 완전히 몰입하고 싶은 상태”라고 했으나 마침내 사랑의 결실을 본 것이다.

지난 2012년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의 1기생으로 데뷔했다. 노기자키46은 당시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아이돌 그룹 중 하나로 성장했고 현재까지도 J-POP을 대표하는 정상급 아이돌 그룹으로 활동하고 있다. 마츠무라는 그룹의 전성기를 이끈 멤버로 ‘하룻밤만의 레이니 데이’, ‘너의 이름은 희망’ 등 다수의 히트곡에 참여했다.

그러나 2021년 그룹의 중심 멤버로 활동하던 마츠무라는 그룹을 떠났다. 이후에는 방송인으로 지금까지 활동 중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2. 2이재명 손정의 회장
    이재명 손정의 회장
  3. 3계엄령 놀이 공무원
    계엄령 놀이 공무원
  4. 4시진핑 마크롱 회담
    시진핑 마크롱 회담
  5. 5정동원 요양보호사 재능기부
    정동원 요양보호사 재능기부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