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5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매니저 사기 피해 이겨낸 성시경, 열일 행보…‘경도를 기다리며’ OST 선발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JTBC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 OST 성시경. 사진| SLL, 아이엔, 글뫼

JTBC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 OST 성시경. 사진| SLL, 아이엔, 글뫼



[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가수 성시경이 JTBC 새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 서사를 완성한다.

성시경이 참여한 JTBC 새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 OST ‘어떤 날 어떤 마음으로’가 4일 오후 6시 선발매된다.

‘어떤 날 어떤 마음으로’는 성시경이 작곡부터 가창, 전체 프로듀싱까지 직접 참여해 완성한 곡이다. 성시경 특유의 섬세한 감정선과 깊이 있는 음악적 감성을 정교하게 담아낸다.

특히 성시경은 극 중 남자주인공 경도(박서준 분)를 떠올리며 노래를 가창해 곡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담아낸다. 캐릭터의 서사와 흐름을 반영한 성시경의 세심한 곡 해석력이 완성도를 더욱 끌어 올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작사는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심현보가 맡아 드라마 속 서사와 인물의 정서를 풍부하게 채워 넣는다. 여기에 업계 최고의 편곡가 구름과 전진희가 편곡에 참여해 감동과 여운을 보다 탄탄하게 다지며 곡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잔잔하면서도 깊은 울림을 지닌 이 곡은 드라마의 분위기를 가장 아름답게 포착한 테마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드라마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줄 ‘어떤 날 어떤 마음으로’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경도를 기다리며’는 두 번의 연애를 하고 헤어진 이경도(박서준 분)와 서지우(원지안 분)가 불륜 스캔들 기사를 보도한 기자와 스캔들 주인공의 아내로 재회해 짠하고 찐하게 연애하는 로맨스 드라마다. 오는 12월 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 일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sjay0928@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호중 성탄절 특사
    김호중 성탄절 특사
  2. 2이재명 시계
    이재명 시계
  3. 3내란재판부 위헌성 우려
    내란재판부 위헌성 우려
  4. 4문정희 춤 실력
    문정희 춤 실력
  5. 5최유림 유서연 활약
    최유림 유서연 활약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