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 취약계층에 연탄 5000장 나눔

더팩트
원문보기

2일 2000장 직접 배달…13일 3000장 추가 기부

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는 지난 2일 서울 중랑구 서일대 후문 배나무마을에서 연탄 2000장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

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는 지난 2일 서울 중랑구 서일대 후문 배나무마을에서 연탄 2000장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


[더팩트 | 공미나 기자] 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는 지난 2일 서울 중랑구 서일대 후문 배나무마을에서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2025년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연탄 나눔은 협회 회원사 임직원들은 직접 배달하는 형태로 기획됐다. 봉사에는 협회 산악회 강창록 회장(태풍씨앤디 대표이사)을 비롯해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서울시 매력일자리 인턴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밥상공동체복지재단과 협력해 차량 진입이 어려운 중량구 배나무마을의 좁은 골목에서 인간 띠를 만들어 저소득층 가정 창고에 연탄 2000장을 채워 넣었다.

협회는 이번 봉사에 오는 13일에도 나눔을 이어간다. '나눔코리아'를 통해 강북구 소외된 이웃들에게 연탄 3000장에 해당하는 기부금을 전달, 올겨울 총 5000장의 연탄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봉사활동에는 △강창록 산악회장(태풍씨앤디) △강규영 대표(인포스미디어) △김국기 대표(더큐브컴퍼니) △김예송 대표(어반티) △김현철 대표(허브파트너스) △문상동 대표(고도디앤씨) △배우순 대표(디스코) △박훈 대표(태오디앤씨) △이병택 이사(직방) 등 협회 주요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이 참석했다.

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는 매년 수해 복구 성금 전달 및 불우이웃 돕기 등 회원사들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mnm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권창훈 코스타 감독 재회
    권창훈 코스타 감독 재회
  2. 2서해 피격 사건
    서해 피격 사건
  3. 3박진섭 중국 이적
    박진섭 중국 이적
  4. 4손흥민 존슨 이적
    손흥민 존슨 이적
  5. 5이경규 예능 전망
    이경규 예능 전망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