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리치는 AI를 활용한 최첨단 가상자산 재테크로 고객들의 신뢰를 받아 지난 8월 AI자동매매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고객선호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업리치가 이번 출시한 비트겟 선물자동매매 프로그램 신제품은 수많은 고객들에게 인정받고 있던 기존 AI 알고리즘을 더욱 개선한 3세대 AI 자동매매다. 기존 제품보다 수익성과 안정성면에서 더 뛰어난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런 결과를 바탕으로 업리치는 최근 AI매매알고리즘에 대한 국제표준인증을 획득했다. ISO9001은 ISO에서 제정·시행하는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품질표준규격이다. 해당 인증을 획득한 업체는 업계에서는 업리치가 유일하다. 또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듀얼AI로 구동되는 방식으로 특허출원을 완료하였다.
업리치 관계자는 "세계 금융의 중심지인 미국의 월스트리트에서는 이미 시스템트레이딩이 보편화되고 있다"며 "일부 고액 자산가들 역시 인공지능과 시스템트레이딩을 결합한 AI시스템을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재 국내에서 클릭 한번으로 자동으로 매매가 이뤄지는 시스템은 업리치가 유일하다"며 "한국에서도 투자자들이 좀 더 쉽고 안전하게 코인투자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우수한 AI자동매매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덧붙였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