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6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아스널 우승 경쟁 초비상! 주축 센터백 2명이나 이탈했는데…"무릎이나 발목" 또 부상자 발생

인터풋볼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인터풋볼=주대은 기자] 아스널 수비수 크리스티안 모스케라가 부상을 입었다.

아스널은 4일 오전 4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26시즌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에서 브렌트포드에 2-0 승리했다. 이로써 아스널은 승점 33점을 적립하며 선두 자리를 공고히 했다.

승리에도 불구하고 아스널은 웃지 못했다. 모스케라의 부상 때문이었다. 전반 41분 모스케라가 돌연 그라운드에 주저앉았다. 공중볼을 처리한 뒤 착지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생긴 것처럼 보였다. 결국 모스케라는 교체됐다.

경기 후 아스널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모스케라의 부상은 지켜봐야 한다. 아마 무릎이나 발목일 것이다. 아직 모른다. 정확히 어땠는지 듣지 못했다. 계속 뛸 수 없는 상황이었다"라며 교체를 택한 이유를 밝혔다.

문제는 이미 아스널 주축 수비수 윌리엄 살리바와 가브리엘 마갈량이스가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이라는 것이다. 브렌트포드전을 앞두고 아르테타 감독은 "살리바는 통증이 있다. 발목 부상은 운이 나빴다"라며 "가브리엘도 잘 지내고 있다. 하지만 몇 주가 걸릴 것이다"라고 전했다.

영국 '골닷컴'은 "아스널은 2025-26시즌을 꿈같이 출발했다.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까지 단 한 경기만 패배했다. 현재로선 강력한 우승 후보로 보인다. 하지만 부상에 대해선 운이 나쁘다"라며 "모스케라가 교체되면서 아스널이 새로운 부상 악재를 맞이했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