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1.4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어도어 돌아가겠다던 뉴진스 다니엘, 복귀 결론 어디까지 왔나…박보검과 밝은 미소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소속사 어도어로 복귀를 선언한 그룹 뉴진스 다니엘의 근황이 포착됐다.

뉴진스 다니엘은 11월 30일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열린 '테이블 포 올 2025 채리티 디너'에 참석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테이블 포 올' 캠페인은 '식사에 함께한 모두가 행복해지는 식탁'이라는 의미를 담아 식품 및 외식업계 전문가들의 재능 기부로 진행되는 한국컴패션의 대표적인 기부 캠페인으로, 컴패션 기부자들이 참석한다.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 올해 행사에는 '흑백요리사', '냉장고를 부탁해' 등으로 잘 알려진 최현석, 손종원 등 14팀의 셰프와 소믈리에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다니엘은 같은 러닝 크루인 '언노운러닝크루'에 속한 박보검, 션과 함께 등장했다. 다니엘은 밝은 미소로 현장에 함께했고, 사진 촬영에 흔쾌히 응하며 밝은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같은 행사에 참여한 이정민 아나운서 역시 다니엘의 밝은 미소를 담은 투샷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다니엘은 최근 소속사 어도어로 복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어도어와 개별 면담까지 거쳤지만 아직 정식 복귀 결정은 나오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경호 내란 혐의 기소
    추경호 내란 혐의 기소
  2. 2청와대 이전
    청와대 이전
  3. 3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4. 4조진웅 소년범 논란
    조진웅 소년범 논란
  5. 5제주월드컵경기장 승강 PO
    제주월드컵경기장 승강 PO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