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5 °
서울신문 언론사 이미지

동부건설, KLPGA 투어발전 인정 투어 공로상 수상

서울신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김상열(가운데) KLPG 회장이 지난달 28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2025 KLPGA(한국여자골프협회) 시상식’에서 김주상(왼쪽 세번째) 동부건설 경영지원본부장  등 공로상을 수상한 수상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동부건설 제공

김상열(가운데) KLPG 회장이 지난달 28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2025 KLPGA(한국여자골프협회) 시상식’에서 김주상(왼쪽 세번째) 동부건설 경영지원본부장 등 공로상을 수상한 수상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동부건설 제공


동부건설은 지난달 28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2025 KLPGA(한국여자골프협회) 시상식’에서 투어공로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오랜 시간 KLPGA 1부 투어를 후원하며 한국 여자프로골프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은 의미 있는 수상이었다.

지난 2018년 동부건설 골프단을 창단한 동부건설은 우수한 자질과 성품을 갖춘 선수를 꾸준히 후원하면서 한국 여자골프 발전과 함께 명문 구단으로 발돋움했다. 올해로 구단 창단 8주년을 맞아 구단 통산 14승을 올리며 한국 여자골프를 대표하는 구단으로 자리매김했다.

2021년부터는 ‘동부건설·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을 개최하는 등 5년째 대회를 열고 있다. 특히 KLPGA 정규투어 대회 중 유일한 변형 스테이블 포드 방식으로 운영되면서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제공하고 있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공로상 수상은 선수단 창단 이후 8년간 꾸준히 이어온 후원 활동과 5년간 정규투어 대회를 안정적으로 개최해 온 노력의 결실”이라며 “선수들이 최상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한편 골프 발전과 지역사회 상생에 이바지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제훈 전문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계엄령 갑질 공무원
      계엄령 갑질 공무원
    2. 2정국 윈터 열애설
      정국 윈터 열애설
    3. 3내란 특검 추경호 기소
      내란 특검 추경호 기소
    4. 4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5. 5정근식 교육감 평화통일교육
      정근식 교육감 평화통일교육

    서울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