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0 °
JTBC 언론사 이미지

김재경, 日드라마 진출…K팝 세계관 'DREAM STAGE' 캐스팅

JTBC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사진=나무엑터스〉

〈사진=나무엑터스〉




배우 김재경이 K팝을 소재로 한 작품을 통해 일본 드라마계에 첫 진출한다.

김재경은 2026년 일본 TBS 금요드라마로 방송될 예정인 'DREAM STAGE' 출연을 확정, 작품은 음악 트렌드를 이끄는 K-POP 세계의 무대 뒤편, 정상을 목표로 달려가는 이들의 치열한 경쟁과 뜨거운 유대를 그린다.

드라마 속 그룹 NAZE(네이즈)는 한국 연예 기획사가 아시아 각국에서 발탁한 멤버들로 구성됐으며, 많은 한국의 배우들도 출연해 문화 교류의 또 다른 페이지를 열 전망이다.

극 중 김재경은 오디션을 통해 NAZE의 라이벌 그룹인 TORINNER(토리너)를 발탁하는 PD 박지수 역을 맡았다. 박지수는 유능한 프로듀서로 작품 속 다양한 인물들과 관계를 맺으면서 극의 한 축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DREAM STAGE'는 유창한 일본어 실력을 지닌 김재경이 처음으로 도전하는 일본 작품인데다가,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으로 K팝 세계를 누구보다 잘 아는 만큼, 캐릭터 소화력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김재경은 '신의 퀴즈4' '라이프 온 마스' '배드파파' '초면에 사랑합니다' '악마판사' '너를 줍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차곡차곡 쌓아왔다.


특히 tvN 단편 시리즈 'O'PENing(오프닝) - 그랜드 샤이닝 호텔'에서는 매혹적인 연쇄살인마 역을 맡아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또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리버스' 출연을 확정, 2026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복귀
    손흥민 토트넘 복귀
  2. 2전준우 드림카페
    전준우 드림카페
  3. 3트럼프 출생시민권 금지
    트럼프 출생시민권 금지
  4. 4김호중 성탄절 특사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특사 가석방
  5. 5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