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6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첫 팬콘' 휘브, 스펙트럼+케미+진심 모두 증명…웰메이드 라이브→새달 컴백 예고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보이그룹 휘브(WHIB)가 첫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완성도 높은 무대로 팬들과 아티스트가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한 시간이라는 평가가 나왔다.

휘브(김준민,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원준)는 지난달 30일 오후 2시와 6시 2회에 걸쳐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2025 휘브 퍼스트 팬 콘서트 ‘앤드 : 뉴 챕터(AnD : New Chapter)’를 개최했다.

‘앤드 : 뉴 챕터’는 휘브가 데뷔 2년 만에 처음 선보인 단독 공연이자 7인조 재편 후 첫 공식 행보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기대를 입증했다. 휘브는 다채로운 무대와 코너를 선보이며 공연명 그대로 앤드(공식 팬덤명)와 함께 음악 여정의 뜻깊은 새 챕터를 맞았다.

이날 휘브는 올해 발표한 네번째 싱글 타이틀곡 ‘뱅 아웃’과 데뷔곡 ‘디지’로 오프닝을 열었다. 휘브만의 당당한 에너지와 파워 퍼포먼스가 팬들의 큰 환호를 자아냈다.

휘브의 청량함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아우르는 폭넓은 스펙트럼은 완성도 높은 라이브 무대로 이어졌다. 휘브는 ‘배로’ ‘해!’ ‘킥 잇’ ‘뱅!’ 등 대표곡은 물론 미발매곡 ‘메이크 잇’ 무대까지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Mnet ‘보이즈 2 플래닛’에 참가한 멤버 김준민, 이정, 원준은 ‘스웨티’ 댄스 커버 무대로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어 휘브가 완전체로 재해석한 엔하이픈 ‘아웃사이드’ 또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휘브 멤버들의 솔직한 마음을 들어보는 ‘지목토크 - 그건 바로 너!’ 코너는 서로의 첫인상부터 연습생 시절 에피소드, 고마운 점 등 무대 밖 이야기와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주제로 꾸려져 모두에게 유쾌하면서도 훈훈한 시간을 선물했다.

‘일심동체 챌린지 퀴즈’에서는 ‘스파게티’ ‘캔디’ ‘라이크 제니’ 등 K팝 챌린지를 소화하며 남다른 팀워크와 끼를 발휘했다. 이 밖에도 그동안 써왔던 챕터를 돌아보고, 멤버들의 진심을 담은 VCR 영상이 감동을 배가시켰다.

앙코르곡으로 ‘스틸 타이핑.. (부제: 빈칸)’을 감성적인 보컬로 들려준 휘브는 “저희의 눈부신 계절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수많은 챕터를 써갈 수 있도록 계속 함께해달라”라는 소감을 남겨 여운을 더했다. 또한 내년 1월 컴백을 깜짝 발표해 기대감을 높였다.

올해로 데뷔 2주년을 맞은 휘브는 브랜드 리뉴얼을 완료하고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팬 콘서트 ‘앤드 : 뉴 챕터’의 서울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도쿄, 방콕, 오사카, 타이페이 등 도시에서 글로벌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특검 수사
    쿠팡 특검 수사
  2. 2SSG 버하겐 영입
    SSG 버하겐 영입
  3. 3트와이스 홍콩 화재 기부
    트와이스 홍콩 화재 기부
  4. 4롯데 신인 선수
    롯데 신인 선수
  5. 5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