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8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도수코' 고소현, 연애 프로그램 인기녀 됐다…♥연하남들과 사각 관계 형성 "대화하고 싶어" ('누내여')

텐아시아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KBS2

사진=KBS2



KBS의 연상연하 리얼 로맨스 '누난 내게 여자야'에서 구본희를 놓고 김무진과 김상현이 팽팽한 기 싸움을 벌이며, '연하우스'의 분위기가 급변하는 새로운 전개가 펼쳐진다.

오늘(1일) 방송되는 '누난 내게 여자야'에서는 구본희에게 호감이 있는 김무진과 김상현이 첨예하게 대립한다. 전날 밤, 연하남이 모인 자리에서 상현은 "본희 씨에게 마음이 항상 꽂혀 있었다"라고 선전포고했고, 무진은 "내 마음만 생각하고 하는 것"이라면서도 상현의 말이 걸리는 듯 신경 썼다.

사진=KBS2

사진=KBS2



다음 날, 한참을 고민하던 상현은 무진에게 대화를 신청했다. 카메라가 없는 곳에서 상현은 "오해하지 않으시면 좋겠다. 처음부터 본희 씨를 좋게 생각했는데, 무진 씨가 항상 옆에 있는 게 보였다. 저도 본희 씨와 이야기 한번 하고 싶어서 시간을 양보해달라고 부탁하려고 왔다"라며 본희와의 대화에 나설 것을 예고했다.

무진은 "선전포고?"라며 미묘한 반응을 보였다. 이후 상현과 무진은 방에서 마주쳤지만, 말없이 지나치며 어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KBS2

사진=KBS2



고소현도 상현에게 호감을 드러내면서, 삼각관계를 넘어 사각 관계가 형성돼 4 MC의 과몰입 지수를 폭발시켰다. 특히 소현이 상현을 따로 불러내 "대화를 해보고 싶었다"라고 조심스럽게 용기를 내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연하우스'에 긴장감이 더해졌다.

솔직한 감정을 드러내기 시작한 연하남들과 새 누나 고소현의 등장으로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는 기존 누나들까지, 이들의 얽히고설킨 감정은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기대가 모인다. 앞서 고소현은 2012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3'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다.


사진=KBS2

사진=KBS2



보이지 않는 감정의 스파크가 튀며 과몰입의 늪으로 빠져들게 하는 연상연하 리얼 로맨스 '누난 내게 여자야' 6회는 오늘(1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소년범 논란
    조진웅 소년범 논란
  2. 2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3. 3수능 만점 왕정건
    수능 만점 왕정건
  4. 4박석민 삼성 복귀
    박석민 삼성 복귀
  5. 5역사스페셜 지승현
    역사스페셜 지승현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