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나우즈, 'HomeRUN' 컴백 첫 주 활동 성공적…美 매체 "성공적 흐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나우즈(NOWZ)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지난달 26일 세 번째 싱글 앨범 'Play Ball'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HomeRUN'으로 활동에 나섰다.

나우즈는 지난달 28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각종 음악방송에서 특유의 고감도 퍼포먼스로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곡 제목처럼 야구공을 던지거나 배트로 홈런을 치고, 타자의 아이 패치를 강조하는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나우즈는 컴백 직후 국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미국의 유명 팝 컬처 전문 매거진 스타더스트는 칼럼을 통해 "나우즈는 새 싱글에서 야구의 언어를 빌려 청춘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본질적으로 더 강한 끈기와 승부에 대한 이해를 통해 이전 앨범의 성공적인 흐름을 이어가는 결과물을 내놨다"며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이 외에도 나우즈는 27일 서울 강남구 빌보드 코리아 사옥에서 미니 팬미팅 'Billboard Korea Live with NOWZ'을 개최해 팬들과 만났다. 또한 유튜브 채널 M2 '릴레이댄스', 원더케이 오리지널 '내돌의 온도차' 등의 콘텐츠를 공개했고, 3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한편 나우즈는 신곡 'HomeRUN'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각 음악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