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은지, 어쩐지 예뻐졌더라…걸그룹 몸매 찍었다 "러닝 후 10kg 감량" (극한84)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코미디언 이은지가 러닝으로 약 10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30일 첫 방송된 MBC '극한84'에서는 기안84가 생애 처음으로 트레일러닝에 도전하며 러닝크루를 결성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이날 기안84는 "새로운 러닝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됐다. 예전에는 대청호랑 뉴욕에서 혼자 뛰었는데 판을 키워서 함께 뛸 수 있는 크루 회원을 모집하려고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러닝 크루가 갖추었으면 하는 조건으로 "저보다 잘 뛰시는 분", "제가 끌어줄 수 있는 사람. 훈수 두는 재미가 있다", "나보다 말이 많으면 안 된다" 등을 꼽았다.



기안84의 극한 도전을 보기 위해 유세윤, 곽범, 이은지가 합류했다. 세 사람 모두 러닝에 빠져 있는 '러너'로 유세윤은 코미디언 양세형, 강재준, 남태령이 속한 '궁시렁 궁시런' 크루 소속이기도 하다.

이은지는 러닝을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 "기안84 씨가 러닝의 붐을 일으켰지 않냐. '나도 한번 뛰어볼까' 하고 뛰어봤는데 내가 뭐라도 한 사람 같더라"고 밝혔다.


러닝 효과에 대해 그는 "(러닝 하기 전에는) 65kg였는데 러닝 하고 56kg가 됐다. 10kg 가까이 빠졌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사진=MBC '극한84'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2. 2권상우 짠한형
    권상우 짠한형
  3. 3토트넘 손흥민 복귀
    토트넘 손흥민 복귀
  4. 4김하성 부상 마테오
    김하성 부상 마테오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