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0 °
OSEN 언론사 이미지

'주토피아2', 주디x닉 사고쳤다..개봉 4일째 100만 돌파 [공식]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유수연 기자] 개봉 이후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대한민국을 ‘주토피아’ 신드롬으로 물들이고 있는 '주토피아 2'가 개봉 4일째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11월 26일(수) 개봉 이후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는 영화 '주토피아 2'가 개봉 4일째인 오늘(29일)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심상치 않은 흥행 열기를 보이고 있다. '주토피아 2'는 다시 돌아온 ‘주토피아’ 최고의 콤비 ‘주디’와 ‘닉’이 도시를 뒤흔든 정체불명의 뱀 ‘게리’를 쫓아, 새로운 세계로 뛰어들며 위험천만한 사건을 수사하는 짜릿한 추적 어드벤처.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주토피아 2'는 11월 29일(토) 오전 7시 38분 기준 누적 관객 수 110만 4,452명을 달성했다. 이는 올해 최고 흥행작인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에 이어 두 번째로 빠른 속도이자 한국 영화 흥행 1위 '좀비딸'과 같은 속도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역대 디즈니 애니메이션 중 천만 신화의 신호탄을 쏜 <겨울왕국>, 879만 관객을 동원하며 2024년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인사이드 아웃 2>와 동일한 기록으로, '주토피아 2'의 흥행 열기는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8일 연속 압도적 전체 예매율 1위를 유지하며 실관람객들의 리얼한 호평 릴레이가 끊이지 않고 있는 '주토피아 2'가 앞으로 어떤 흥행 기록을 써 내려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개봉 4일 만에 100만 관객 돌파와 함께 폭발하는 호평 세례까지 역대급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주토피아 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yusuou@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2. 2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3. 3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4. 4문정희 춤 실력
    문정희 춤 실력
  5. 5내란재판부 위헌 우려
    내란재판부 위헌 우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