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0 °
OSEN 언론사 이미지

남편, 젊은 베이비시터와 잠자리→아이 앞 스킨십...박하선 분노 유발 ('이혼숙려캠프')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근희 기자] '이혼숙려캠프' 남편의 충격적인 2차 불륜 상대가 아이를 돌보던 젊은 베이비시터였다.

27일 오후 방송된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는 17기 두 번째 부부의 사연이 공개됐다.

첫 외도 사건으로, 아내가 집을 나간 사이 남편은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베이비시터를 구했다. 남편은 중고 거래 앱을 통해 베이비시터를 고용했는데, 서장훈이 일반적으로 연세가 있는 사람을 고용하지 않느냐고 묻자 아내는 남편이 일부러 어린 사람을 뽑았다고 답했다. 그녀는 베이비시터가 아이를 키우는 싱글맘이었다고 덧붙였다.

곧이어 남편과 이 젊은 베이비시터 사이에 불륜 관계가 시작되었다는 충격적인 사실이 공개되었다. 아내는 베이비시터가 집에서 안주인이라도 된 듯 행동했다고 주장했다. 남편은 이들의 관계 변화에 대해 "처음에는 사장님으로 호칭을 하다가 어느 순간 '오빠'라고 하게 되더라고요"라고 시인해 충격을 안겼다.


더욱 파렴치한 것은, 아이가 집에 있음에도 베이비시터가 자연스럽게 남편에게 스킨십을 시도했다는 점이다. 심지어 남편은 자신이 오히려 스킨십을 피하게 됐다고 말해, 아이의 정서적 환경을 무시한 채 대담하게 불륜을 지속했음을 드러냈다.

이들의 불륜은 결국 아이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남겼다. 아내는 첫째 아이가 "엄마, 아빠랑 시터가 사귀는 것 같아"라는 이야기를 전했다고 밝혀 충격을 더했다.


결정적으로, 아들은 아내에게 "엄마, 아빠 침대에 베이비시터가 누워있어"라는 충격적인 목격 증언까지 했다고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이혼숙려캠프'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2. 2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3. 3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4. 4문정희 춤 실력
    문정희 춤 실력
  5. 5내란재판부 위헌 우려
    내란재판부 위헌 우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