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8 °
OSEN 언론사 이미지

"넌 짐승이야"..채닝 테이텀, 5년 전 결별한 전 여친에 저격당했다 [Oh!llywood]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선미경 기자] 가수 제시 제이가 결별 5년 만에 신곡에서 전 남자친구 채닝 테이텀을 저격했다.

26일(현지시각) 외신 더 선은 제시 제이가 다가오는 앨범 ‘Don’t Tease Me With A Good Time’의 신곡에서 전 남자친구였던 배우 채닝 테이텀을 ‘짐승(beast)’라고 지칭하며 독설을 퍼부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제시 제이는 최근 웨스트 런던에서 열린 청음회에서 신곡 ‘Threw It Away’의 가사를 공개했으며, 이 곡이 2018년부터 2020년까지 사귀었던 채닝 테이텀을 두고 부른 노래임을 분명하게 했다.

제시 제이는 관객들에게 “이 다음 노래는 내가 2020년 라이언 테더와 함께 쓴 곡이다. 당시 내가 누구와 데이트를 하고 있었는지 알 거다”라고 말했다. 제시 제이는 마음을 테이블 위에 올려놓은 뒤 관계가 불편해진 상황에 대해 노래했고,

이 곡에는 “내가 당신에게 내 사랑을 줬고, 당신은 그걸 내던졌으니까/감히 그 이야기를 다시 쓰지마/나는 미녀고, 넌 짐승이야”라는 가사가 담겨 있었다.


제시 제이와 채닝 테이텀은 2018년 만나 결별과 재결합을 반복하는 관계를 이어갔으며, 2020년 초에 재결합한 바 있다. 이후 몇 달 만에 결국 헤어지면서, 당시에는 “우호적인 관계”라고 전해진 바 있다. 특히 제시 제이는 결별 후에도 채닝 테이텀의 40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특별하고 유일무이한 사람”이라고 표현하기도 했었다.


제시 제이의 신곡에 대해서 채닝 테이텀 측은 특별한 반응을 보이지는 않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seon@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소년범 논란
    조진웅 소년범 논란
  2. 2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3. 3수능 만점 왕정건
    수능 만점 왕정건
  4. 4박석민 삼성 복귀
    박석민 삼성 복귀
  5. 5역사스페셜 지승현
    역사스페셜 지승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