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에어서울, 단독 노선 '요나고' 주7회 증편 기념해 돗토리현과 관광설명회 개최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박상준 기자]

에어서울이 단독 운항하는 요나고(돗토리현) 노선의 주 7회 증편을 기념해 25일 서울 명동 소재 르메르디앙호텔에서 '돗토리현 관광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번 설명회에는 에어서울 김중호 대표이사를 비롯해 돗토리현·일본정부관광국(JNTO) 관계자, 주요 여행사 및 여행 인플루언서 등 총 80여명이 참석해 증편을 축하했다.

에어서울은 일본 소도시 여행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이에 발맞춰 오는 12월 23일부터 주 7회 일정으로 요나고 노선을 증편한다. 증편 운항을 통해 한일 양국 고객 모두에게 여행의 편의성을 증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돗토리현 한국관광사무소는 글램핑과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이색 숙소, 제철 음식, 트레킹,유명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투어 등 다양한 관광 상품을 소개하며 참석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 날 참석한 여행 인플루언서들은 각자의 채널을 통해 설명회 현장을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돗토리현의 관광지, 전통주 등 지역 매력을 소개하며 요나고 노선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에어서울 김중호 대표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4월 주 5회 증편에 이어 데일리 운항이라는 뜻깊은 성과를 이루게 되었다"라며 "오감을 사로잡는 즐길 거리로 가득한 돗토리현의 매력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서울은 돗토리현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공동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고객에게다채로운 여행 경험을 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ER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장재원 교제 살인
    장재원 교제 살인
  3. 3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4. 4임성근 음주운전 이력
    임성근 음주운전 이력
  5. 5장동혁 병문안
    장동혁 병문안

이코노믹리뷰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