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5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온주완 측 "♥민아와 이번 주말 발리서 결혼, 비공개 예식 확인 불가"[공식입장]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배우 온주완과 걸스데이 출신 배우 민아가 이번 주말 발리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해졌다.

27일 온주완 소속사 해와달엔터테인먼트는 스포티비뉴스에 "가족들만 함께하는 비공개 예식이라 확인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온주완과 민아가 국내가 아닌 발리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가족들만 불러 간소하게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며, 걸스데이 멤버들의 참석 역시 불투명하다고. 멤버 혜리는 '2025 마마 어워즈' 시상자로 오를 예정이다.

두 사람은 2016년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에서 처음 만나 연예계 선후배로 인연을 맺었고, 이후 2021년 뮤지컬 '그날들'로 재회하며 사이가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했다.

방민아는 결혼 소식을 알리 후 자신의 팬 카페에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그는 "이 이야길 어떻게 꺼내야 할지 정말 많은 고민을 했다. ‘때가 되면 어떻게, 가장 멋지게 알리고 싶다’라고 상상도 했었는데 그게 생각처럼 잘 안돼서 서둘러 글로 쓰게 됐다"라며 "그대들은 나의 시절이고 나의 삶이에요. 나를 응원해 주고 사랑해 준 그 소중한 마음들이 있었기에 내가 이렇게나 따뜻하게 살아올 수 있었고 계속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온주완은 "아낌없는 축하를 보내준 내 사랑하는 팬들 우리가 만나는 어디든. 전과 다름없이 늘 그렇듯 밝게 웃고 인사하고 얘기 나누고 항상 고마워 알지?"라고 자신의 팬들에게 애정을 전하며 "민아 씨 팬분들. 흠집나지 않게 소중히 아끼고 옆에서 잘 지키겠습니다. 민아 씨에게 팬분들이 얼마나 큰 힘인 걸 알기에 앞으로도 민아 씨 변함없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예비신부 방민아의 팬들에게도 인사를 남겼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계엄령 갑질 공무원
    계엄령 갑질 공무원
  2. 2정국 윈터 열애설
    정국 윈터 열애설
  3. 3내란 특검 추경호 기소
    내란 특검 추경호 기소
  4. 4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5. 5정근식 교육감 평화통일교육
    정근식 교육감 평화통일교육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