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반값 삼겹살에 아이폰 득템까지”…이마트 고래잇 페스타 개막

이데일리 한전진
원문보기
삼겹살·조개·딸기 등 신선식품 반값 특가
아이폰·와인·가전까지 연말 쇼핑템 총출동
e머니 증정·고객 공모전 등 참여형 이벤트도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이마트(139480)가 창립 32주년을 맞아 오늘부터 대규모 할인 행사 ‘고래잇 페스타’의 포문을 연다. 역대 최장인 14일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삼겹살, 딸기, 조개 등 신선식품부터 한정판 와인, 가전, 디지털 기기까지 연말 쇼핑 수요를 겨냥한 인기 품목을 총망라한다.

(사진=이마트)

(사진=이마트)


27일 이마트에 따르면 올해 ‘고래잇 페스타’는 ‘빅 러브세일’을 테마로 기획했다. 행사 첫 주(11월 27일~12월 1일)에는 매 행사마다 완판을 기록한 삼겹살 200톤을 포함해 겨울 조개 100톤, 햇딸기 125톤 등 대형 물량이 행사카드 결제 시 반값에 제공한다.

농심의 글로벌 공략 신제품 ‘신라면 김치볶음면’도 이마트 단독으로 출시돼 4개입 기준 4880원에 판매한다. CJ·종가김치·켈로그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은 묶음 구매 시 최대 50% 할인을 적용한다.

이마트는 창립기념 한정판 와인도 함께 선보인다. 칠레 ‘1865 리미티드 셀렉션’과 아르헨티나 ‘까테나 자파타 32주년 에디션’은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디지털 기기 부문에서는 TV와 태블릿 기능을 결합한 24인치 스마트 스크린이 이마트앱에서 사전 예약 형식으로 출시된다. 아이폰17 시리즈는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18개월 무이자와 정품 케이스 100원 구매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있다. 생성형 AI와 공예, 그림 등 방식으로 고래잇 캐릭터를 제작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되는 ‘고래잇 메이커스 콘테스트’는 총 상금 2000만원 규모로 진행한다. 이와 별도로 행사 기간 중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고객에게 e머니 5000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이마트는 다음 달 2일부터 두번째 할인 일레이를 이어간다. 한우, 황제전복, 햇부사 사과, 대형가전 등 추가 할인 품목을 대거 공개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8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정양오 이마트 전략마케팅본부장은 “32년 동안 이마트를 사랑해주신 고객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최대 규모의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생활물가 부담을 낮추고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가격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기자회견
    이재명 대통령 기자회견
  2. 2테니스 성 대결 사발렌카
    테니스 성 대결 사발렌카
  3. 3코스타 감독 벤투 DNA
    코스타 감독 벤투 DNA
  4. 4뉴진스 완전체 해체
    뉴진스 완전체 해체
  5. 5추경호 대구시장 출마
    추경호 대구시장 출마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